티스토리 뷰



면요리는 대체로 좋아하고, 집에서 자주 요리해서 먹지만

사먹는게 맘편하고 맛있다고 생각하는 팟타이나 쌀국수는 집에서는 해먹을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 청정원에서 팟타이 소스를 팔길래 냉큼 구매해뒀다. 

집에 없는 재료가 있어서 만들어보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드디어 만들어보게 됨


[재료]

2인분 기준

청정원 태국식 볶음 쌀국수면

청정원 정통 팟타이 소스

하림 모어댄치킨 오리지널 큐브

새우, 양파 1/2개, 계란2개, 두부 1/4모, 숙주나물


   


청정원 태국식 볶음 쌀국수면(200g)은 한봉지에 5인분이 들어있다. 

1인분씩 분리가 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에 편함.

청정원 정통 팟타이 소스(380g)은 약 3~4인분이라고 적혀 있어서 오늘 요리에는 반 정도 사용했다. 

모어댄치킨 오리지널 큐브는 데워서 샐러드 위에 올리면 근사한 치킨 샐러드가 되고, 한입에 쏙쏙이라 먹기도 편하다.



요.알.못. 나는 미리미리 재료 준비ㅋㅋ


새우는 실온해동, 치킨큐브는 렌지 돌리기 

계란 2개는 스크램블, 두부는 부침가루 묻혀 노릇노릇 구워놓기

양파 반개 썰기

쌀국수면은 15분 정도 물에 담궈놓기



새우와 치킨큐브를 넣어 볶는다. 



새우가 반쯤 익으면 양파를 넣고 볶고, 계란도 넣어준다.




불려둔 쌀국수 면을 넣어준다. 



팟타이 소스 반컵을 붓고, 잘 볶아 준다. 



두부는 익힌거라 마지막에 넣었다. 



마지막에 숙주를 넣어 휘리릭 볶아서 접시에 담아 낸다.  



완성.

2인분을 만들었는데 4인분이 되는 기적ㅋㅋㅋㅋ

욕심에 굳이 안넣어도 되는 걸 다 때려 넣어가지고... 

맛은 있는데 숙주는 좀 많은 가 싶기도 하다.  


볶음 쌀국수면은 넓은 면이라 소스가 잘 묻고, 쫄깃쫄깃 씹는 맛도 좋았다.

좀 더 간단하게 요리하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는거 다 있어서 맛있었다!!


냉동실에 있던 처치곤란 새우와 치킨큐브를 해결 할 수 있어서 좋았던 한끼.

팟타이 한번 더 만들려면 또 사야하나...?

ㅋㅋㅋㅋ


맛있지만

요리는 다른 사람이 해주는게 제일 맛남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주먹밥/밥도넛만들기  (0) 2020.03.24
7월 밥상-피클만들기(ⓦ피코크 피클링스파이스)  (0) 2018.07.16
7월 밥상, 치킨마요  (0) 2018.07.11
6월 밥상, 양파장아찌  (0) 2018.06.19
6월 밥상, 감자샐러드  (0) 2018.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