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정원에서 나온 집으로ON 냉이듬뿍된장짜글이를 먹어봤다.

이런 냉동찌개류는 하나쯤 구비해두면 바쁜 저녁을 후다닥 해결하기 참 좋은 것이다ㅋㅋㅋ

냉이 듬뿍이라 얼마나 듬뿍일지 기대중~~~~



해동방법/조리방법

1. 냉동상태의 제품을 끓는 물에 넣고 약 5분간 중탕으로 해동.

2. 완전히 해동된 제품을 절취선을 따라 개봉한 후 냄비에 옮겨담고 약 2~3분간 더 끓여서 밥에 덜어 비벼 먹음



냉동상태인 짜글이를 넣을만한 큰 냄비가 없어써

중탕으로 해동을 시킨하고 시키긴 했는데 영 덜 되어가지고 2~3분 데워서는 해결이 안됐음

맛은 둘째치고 비주얼이 조금 별로였다.



체감상 한 십분은 끓인 것 같은데 오래끓여서 국물이 졸아든건지 아니면 짜글이라 원래 적었던 건지 알수없었다.

저번에 김치짜글이를 먹어본 적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비주얼이나 맛으로봤을때 김치짜글이가 나은 것 같다.


혼자 바쁘게 한끼 차려먹을때는 나쁘지 않지만...

약간 먹다 남긴 비주얼 같은 느낌...


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고, 냉이는 정말로 듬뿍 들어있었는데(엄청 큰 덩이로ㅋㅋㅋㅋㅋ)

냉이를 평소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다시 주문하게 될 것 같지는 않은 냉이듬뿍된장짜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