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일은행에서 늦게나마 답장이 와서 답변내용을 공유합니다. 

질문내용마이줌에서 출금을 하려고 하니 이체한도금액초과로 떠서 이체가 안됩니다.
오늘 이체를 한건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마이줌에는 따로 이체한도를 설정하는 건가요???
마이줌 일별 인출, 이체 한도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설명을 찾을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난감하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sc제일은행 인터넷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sc제일은행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총이체한도에도 불구하고, 30만원이상 이체시 매체별 한도초과라고 나온다면, 해당 마이줌계좌가 셀프뱅크어플(비대면어플)통해 개설한것 같습니다.

셀프뱅크어플로 개설할경우 전자금융이체한도 30만원, ATM이체한도 30만원, 창구이체한도 100만원으로 설정되어있어 신분증지참후 영업점방문시에만 거래한도 해제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외 급여생활자이시고 아래 조건 충족이 되시면 셀프뱅크 앱을 통해 한도해제가 가능합니다.

- 셀프뱅크를 통해 가입한 입출금계좌.

- 본인명의 휴대폰(법인폰 신청불가)

- 공인인증서보유 고객(금융결제원에서 발급한 당행/타행)

-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확인가능한 경우

[경로] 셀프뱅크앱 -> 오른쪽 위 삼색줄 -> 셀프서비스 -> 비대면 한도제한 해제

즉시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1599/ 평일 9시~18시)를 통해 연락주시면 성심을 다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 이체한도금액초과(http://minggreen.tistory.com/4)

댓글